



베트남 조성옥 선교사님 기도편지입니다. 사랑하는 동역자님 안녕하세요? 스타트업 캠프를 위해 기도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. 캠프 후기를 동역자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간단히 전해드려요.
아래 내용은 다른 곳에 전파하지 말아 주세요. 이 지역은 사역적으로 보안 지역이고, 저희가 한 캠프도 표면적으로는 종교적인 것이 아닌 일반 스타트업 캠프이기에 조금 민감한 사안들이 있습니다. 그럼에도 이번 캠프도 동역자님의 기도와 후원으로 참 감사하게 잘 마쳤습니다. 하나님의 은혜로운 섭리가 아니라면 가능하지 않은 캠프이며, 성령의 역사하심이 아니라면 이룰 수 없는 열매들이라고 믿습니다.
전체적으로 아무런 사고 없이 100명 이상의 청년들이 시내와 사업체 등을 방문하며 스타트업 아이디어를 준비할 수 있었던 것만도 큰 감사입니다. 아울러 다른 의미있는 열매들도 있습니다. 특별히 선별하여 초청한 멘토들이 있습니다. 참 헌신된 전문직 신앙인들이 멘토로 참석하여 약 10여명으로 구성된 팀들을 한 팀씩 맡아서 스타트업 아이디어를 도와 주었습니다. 이 과정을 통해 신뢰관계, 우정관계가 만들어졌고, 현지의 학생들과 향후의 모임으로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. 현지 청년 중 한 명은 교회에 가기로 정하기도 하였습니다.
앞으로 그간의 스타트업 캠프에 참석한 현지 대학생들을 소그룹으로 초청하여 만나며 우정관계를 맺고, 그들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. 그러나 기쁜 소식도 들을 기회가 생기면 좋겠습니다. 멘토들이 청년들과 계속적인 만남을 이어가며 꿈과 비전을 나눌 수 있고, 기쁜 소식도 전할 수 있는 기회들이 생기도록 동역자님께서 계속 관심을 가지고 기도해 주시기 부탁드려요.
이 내용들은 인터넷이나 카톡으로 전달하지 말아 주시기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.
풍성한, 이은혜 드립니다.
|